얼마나 대단한 곳이길래 맘에안들면 환불하라는식으로 나오시는지 모르겠는데요.
원래 그레이스인타내셔날은 제품 결제일로부터 배송까지 통상적으로 13일이상 걸린다고 공지 해주시든지, 아니면 이번만 늦은거라면 왜 늦는지 톡이나 문자안내정도는 해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소비자는 왜 늦는지도 모르고 올때까지 마냥 기다리기만 해야합니까? 누가 현재 위치 물었나요? 환불얘기는 하지도 않았는데 맘에안들면 환불하라는 방식이 이 회사의 영업방식입니까?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스텔라 한국공식수입사 그레이스인터내셔날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택배사 확인 요청했으나 동남권TML에서 택배가 머무르고 있으며 기다려주시면 배송 흐름 확인이 가능하다는 답변 외에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다고 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문의주시면 환불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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