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스텔라 한국 공식 수입사 그레이스입니다.
제품 누락으로 인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실수령 상품 사진과 운송장 스티커 사진 촬영하신 후에 [ 주문자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 / 실수령 상품사진 및 운송장 스티커사진 ] 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스텔라 채널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