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스텔라 한국공식수입사 그레이스인터내셔날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회수 진행 도와드렸으나 기사님이 방문 하지 않음에 우체국 쪽으로 유선 연락하여 회수 접수 요청 하였고 누락 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빠른 교환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린 점 다시 한 번 너무나 죄송합니다. 기사님은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방문 하실 예정 입니다.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