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브랜드의 High-quality 마인드에 맞지않은 수입업체의 서비스.
1.택배박스 재사용 해서 제품보냄(위생적이지 못한포장).
2.물티슈 오픈 스티커 떨어져 있음.
3.고객센터 책임자라는 직위는에 맞지 않는 고객응대(언성 높임). 일반상담원이 더 고객서비스를 만족시킴.
Mustela 브랜드를 한국으로 공식 수입하는 업체로 Mustela 본사의 브랜드의 마인드와 반영해서 고객들을 응대하고 판매 해 주실것을 요청.
(주)Grace International 대표분 이 꼭! 이 글을 보시고 Mustela브랜드의 이미지를 훼손시키는 한국 수입 업체의 서비스 문제를 파악해주시고 빨리 개선해주시기를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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